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BTN라디오 대표 DJ 양지원, 신곡 ‘미워도’ 로 화려한 컴백

BTN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의 대표 DJ 양지원의 디지털 앨범 ‘LUCETE(밝게 빛나라)’가 12월 16일 발매되었다. 지난해 7월 발매된 EP 앨범 ‘Reprise(리프라이즈)’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발표한 신보다.

매주 DJ로 활약 중인 BTN라디오 <로맨틱라디오>에서 그간 보여준 라이브 실력과 무르익은 감성이 그대로 담긴 이번 앨범 ‘LUCET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미워도’을 포함해 ‘먹물같은사랑(양지원 ver.)’ ‘나룻배‘ 총 3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미워도’는 히트곡 메이커 송광호 작곡가가 선물한 곡으로 양지원이 함께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트롯 발라드곡이다. 또, 수록곡 ‘먹물같은사랑 (양지원 ver)’은 세련된 감성의 신나는 일렉트로닉 세미트로트곡으로 양지원이 직접 편곡하여 재탄생되었다.

특히 마지막 트랙 ‘나룻배’는 양지원의 한과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 속에 공개되었다. 양지원의 보이스가 김광후 작사가의 가사를 만나 더욱 드라마틱한 표현을 가능케 한 이 곡은 깊이 있으면서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삶에 대한 통찰이 담긴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양지원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 주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의 총프로듀싱은 전 앨범과 동일하게 모두 양지원이 직접 키를 잡으며 참여했으며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대한 의지 역시 드러내며 앞으로의 도전을 예고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가수 양지원은 현재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으로 큰 성장을 이뤄낸 것은 물론, BTN라디오 <로맨틱라디오>의 DJ로서 매주 화요일 청취자들과 만나 편안한 진행 능력을 입증하며 트롯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지원이 DJ로 활약하고 있는 BTN라디오 <로맨틱라디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취 가능한 울림 앱을 통해 함께할 수 있다. 더불어 유튜브와 네이버TV로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 중이다.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봄이오는소리 2024-03-08 08:12:30

    명품 보이스 양지원 가수님 좋은소식 자주 듣고싶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삭제

    • 민들레 2024-02-06 08:42:27

      명품보이스 양지원 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승승 장구하세요 화이팅 하세요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