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9월 23일, BTN라디오 ‘성리의 데이트할까요’ 공개방송 제 7회 태학사 가을 음악회

다가오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태학산 자연휴양림에서 <제 7회 태학사 가을음악회>가 열린다.

충남 천안 태학산에 위치한 한국불교 태고종 소속 태학사에서 주최하는 일곱 번째 가을음악회로 다채로운 음악과 매력을 선보일 가수들이 출연한다.

BTN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이자, 최근 신곡 ‘테리우스’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 중인 무한 매력의 트롯 맏내딸 은가은을 비롯해 무대매너와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가수 최우진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가수로서의 매력뿐 아니라 <성리의 데이트할까요>를 통한 라디오 DJ로서 뛰어난 역량까지 보여주고 있는 금빛트롯돌 성리가 첫 공개방송을 맡아 기대감을 증폭하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와 더불어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악계 음악인들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우리 고유의 소리와 서양 음악을 접목해 독특한 영역을 개척한 크로스오버 국악가수인 소리꾼 권미희, 가야금 병창인 서일도를 중심으로 결성된 퓨전 국악 그룹 서일도와 아이들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학이 춤을 추는 형태라는 태학산의 품속에 자리한 태학사에서 자생화와 수목을 배경으로 하는 다채로운 무대는 올가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진예정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예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홍의 2023-09-15 14:36:13

    음악회 너무 기대가 됩니다.
    경기도 서북쪽에서 음악회가 진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육아맘은 한번 다녀오기가 너무 어렵네요~^^
    나중에 유튜브로도 볼 수 있나요? ㅎㅎ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