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BTN라디오, 23일 호국선봉사서 특집 공개방송

 

BTN라디오 울림(대표이사 구본일)이 오는 23일 금요일 오후 7시 용인 호국선봉사에서 BT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을 개최합니다. 

이 공개방송은 2022 처인승첩 기념 김윤후 승장 추모 산사음악회입니다.

BTN라디오 <음악풍경>의 DJ 송봉주(자전거 탄 풍경)가 진행하는 이번 공개방송은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처인승첩의 역사적인 의미까지 되새길 수 있은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BTN라디오 <음악풍경>의 DJ 송봉주가 포함된 포크그룹 ‘자전거 탄 풍경’을 비롯해, <수호천사>의 DJ 김중연, <러브렌즈>의 DJ 박시환, 싱어게인2의 윤성, 트로트 신인그룹 미니마니가 함께 포크와 발라드는 물론, 트로트까지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입니다. 

과거 고려시대 인물인 김윤후 승장은 출가수행자임에도 불구하고 몽고의 침입에 맞서 백성들과 힘을 합쳐 처인성 전투 승리를 이끈 호국불교의 상징적인 인물입니다. 

이 산사음악회는 이런 역사적 의미가 있는 처인승첩(처인성 전투)을 기념하고 김윤후 승장(僧將)을 추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됐으나 2019년 이후 코로나19로 중단됐습니다. 

올해 산사음악회는 3년만에 재개되는 만큼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BT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은 오는 23일(금) 저녁 7시, 용인 호국선봉사(처인구 역북동) 특설 야외무대에서 진행하며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가을 산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28일(수) 저녁 7시,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스마트 라디오 울림 앱과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BTN라디오 울림 다운받기 : http://bit.ly/btnradio

BTN라디오 유튜브 : http://bit.ly/btnradioyoutube

 

 


BTN라디오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purple 2022-09-23 14:40:58

    용인 선봉사에서 열리는 처인승첩 기념 김윤후 승장 추모기념 산사음악회를 오늘저녁 개최한다니 특별한 의미의 음악회네요. 이런 자리에 김중연 가수님도 출연하신다니 더욱 더 특별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