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천태종 창원 원흥사 김정기 신도회장 취임20일 원흥사 4층 법당에서 신도회장 이·취임식 진행

천태종 창원 원흥사(주지 월도스님) 신임 신도회장에 김정기 회장이 취임했습니다.

창원 원흥사는 20일 4층 법당에서 주지 월도스님 등 사부대중이 동참한 가운데, ‘제11대 신도회장 이임 및 12대 신도회장 취임식’과 2월 정기법회를 봉행했습니다.

11대 박옥식 신도회장에 이어 12대 신도회장에 취임한 김정기 회장은 “부족한 저를 신도회장으로 임명해 주신 월도 주지스님께 감사를 드리며, 관음기도도량으로 불편함 없이 신도님들이 수행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봉사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원흥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주지 월도스님은 “지난 3년간 원흥사를 위해 불철주야 애를 써 주신 전 간부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새롭게 취임하는 모든 간부들에게도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바깥세상에서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물질과 환경적으로 지불되지만 도량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행위는 보이지 않는 가피의 미래를 약속받는 봉사의 영역이다”며 “고통과 인욕이 필요함에도 용기를 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치하했습니다.

박옥식 전 신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믿고 이끌어 주신 월도 주지스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원흥사가 경남의 중심 사찰로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정기 신임 신도회장은 원흥사 제10대 신도회장과 경남중부라이온스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경남건설기계협회 경남도의회 회장, 바르게살기 경남도 부회장, MBC KNN 총자문회 위원장, 사단법인 백혈병 소아암협회 이사, 의료법인승현의료재단 심산서울병원 이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김지수 도의원 축사

 

제봉득 기자  syous0414@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봉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