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부처님오신날 특집 ‘퀸오브 트롯’ 트로트 여왕을 가린다BTN 불교라디오 ‘김흥국의 들이대쇼'

 

지난 8일 부처님오신날 주간을 맞이한 김흥국의 들이대쇼가 특집 생방송 ‘퀸오브 트롯’ 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전국적으로 불고 있는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특집은 Youtube 트로트 요정 ‘요요미’, 장윤정과 김양의 동갑내기 트로트 베테랑 ‘양양’, 프로듀스 101 출신 트로트 아이돌 ‘박하이’가 함께 했습니다.

 DJ 김흥국은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이들을 소개하고 라이브 노래들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DJ 김흥국은 라이브 마다 한 줄 평하며 ‘양양’의 노래에는 연륜을, ‘요요미’의 노래에는 귀여움을, ‘박하이’의 무대에는 구수한 감성을 느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BTN최고의 트로트 여왕을 가리는 부처님오신날 특집 ‘김흥국의 들이대쇼 퀸오브 트롯’은 울림라이브( UllimLive) 유투브 채널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라디오 생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현장 영상으로 찾아갑니다.

 깜짝 라이브, 노래 선물로 꾸려지는 ‘김훙국의 들이대쇼’는 평일 오후 2시 본방송, 새벽 2시 재방송 일요일 새벽1시 몰아듣기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에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 듣기 https://goo.gl/XJjmwW

아이폰에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 듣기 https://goo.gl/n8NTPy

BTN 불교라디오

BTN 불교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 불교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