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
BTN불교TV, 사회복지법인 춘강 지역사회공헌활동 펼쳐

BTN 붓다회와 제주 사회복지법인 춘강이 함께 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제주에서 진행됐습니다. 모두가 부처님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진행된 봉사현장을 김건희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
집안곳곳을 청소하며 더러운 가재도구를 씻어내는 손길이 분주합니다.

BTN 붓다회 제주회원들과 사회복지법인 춘강 임직원 200여명이 제주 구좌읍 일대를 방문해 집수리와 해안정화활동, 노인의료봉사 등의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습니다.

<INT> 이동한 / 사회복지법인 춘강 이사장
(내가 있음으로 네가 있고 네가 있음으로 내가 있다는 그러한 현실을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고 결과적으로는 가정에 봉사로 이어지고 사회의 봉사로 이어지고 나중에는 국가사회봉사로 이어져서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도 좋은 단초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포교와 신행활동에 앞장서온 BTN붓다회와 지역사회 환원을 통한 나눔·경영을 실천해온 사회복지법인 춘강이 힘을 합친 이번 봉사활동은 더 나은 제주사회로의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을 바라며 진행됐습니다.

<INT> 변유정 /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복지관
(이런 부분(활동)들로 인해서 (사례가정이) 변화되고 있는 것들이 저희 눈에는 조금이지만, 보이고 있는 것 자체가 상당한 보람이 되고 있습니다)

<INT> 임미경 / BTN붓다회 자문위원
(부처님의 자비로운 마음을 바탕으로 해서 지역사회에 많이 봉사활동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BTN붓다회는 주거환경개선기금을 사회복지법인 춘강에 전달하며 지역사회공헌활동에 함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INT> 이동한 / 사회복지법인 춘강 이사장
((BTN불교TV)의 동참의지에 따라서 오늘 이렇게 같이 하게 되니까 그 어떤 때보다 오늘은 더욱 의미가 있고 부처님의 자비사상과 같은 연결될 수 있는 그러한 마음으로 저희들은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BTN제주지사 운영위원들과 춘강 임직원 등 200여명이 동참한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BTN 생방송 붓다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N뉴스 김건희 입니다.


제주지사 김건희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지사 김건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