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BTN라디오 특집 - 2024 부처님오신날 문화한마당 성공적 종료

서울 대표 힐링 명소, 서대문 홍제폭포에서 <BTN라디오 특집 - 2024 부처님오신날 문화한마당>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시원한 폭포수가 흘러내리는 홍제폭포는 편히 쉴 수 있는 쉼터와 음악분수 등 시민들을 위한 시설로 가득찬 곳이다. 이날, 홍제폭포는 불기 2568년 봉축의 의미를 되새기고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사람들로 북적였다.

특히 이날 내빈석은 서대문 옥천암 원경스님, 광명사 자원스님, 백련사 동허스님을 비롯해 많은 스님들이 자리했다. 또한, 100%의 행복이 가득한 서대문구가 되도록 언제나 노력하는 이성헌 서대문구 구청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원경스님의 개회사와 자원스님과 이성헌 구청장, 더불어민주당의 김영호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의 김동아 국호의원의 뜻깊은 축사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서 BTN라디오 <메이트온>에서 활약 중인 가왕 손진욱이 파워풀한 음성으로 ‘Don’t cry’와 ‘매일 매일 기다려’를 열창했다. 또한 그와 매콤달콤한 케미를 보여 주고 있는 조연호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과 ‘꽃길만 걷게 해 줄게’를 선물했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BTN라디오 <러브렌즈>의 샨디, 박시환이 ‘발걸음’과 ‘가슴아 뛰어’를 부르며 봄비와 어울리는 무대를 꾸몄고, 진성 락커 윤성이 ‘미소’와 ‘천년의 사랑’으로 장내의 열기를 있는 힘껏 끌어올리며 관중들을 열광시켰다. 이들 넷은 프로젝트 그룹 ‘울림프렌즈’로 모여 ‘하나되어’와 ‘나는 나비’를 부르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아름다운 조합을 선사하였다.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트롯 BTS 진성이 ‘보릿고개’, ‘동전인생’, ‘태클을 걸지 마’ 등 걸출한 히트곡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열광을 이끌어냈다. 출연진들은 ‘화합과 행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관객들과의 헤어짐을 아쉬워했다.

<BTN라디오 특집 - 2024 부처님오신날 문화한마당>은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보기로 언제든지 재시청 가능하다.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발걸음홀릭 2024-05-22 11:48:34

    뜻깊은 날을 맞이해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좋은 음악회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