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BTN라디오 대표 DJ 트롯프린스 양지원! 콘서트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라... '20주년 콘서트 금의환향' 성공적 종료
‘양지원 20주년 단독콘서트 금의환향’ 공연 모습

BTN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의 대표 DJ 양지원이 지난 5월 6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양지원 20주년 단독 콘서트 금의환향’ 콘서트는 경기도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성료 했다. 이번 공연은 부산영화의 전당ㆍ서울 KBS아레나, 광주명품백화점 골드하우스,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공연 이후 약 2년 만이다.

‘양지원 20주년 단독콘서트 금의환향’ 공연 모습
‘양지원 20주년 단독콘서트 금의환향’ 공연 모습

 

매주 DJ로 활약 중인 BTN라디오 <로맨틱라디오>와 인스타그램 등으로 공연 준비 소식을 전하던 양지원은 3시간 동안 게스트 없이, 데뷔 20주년의 스토리가 있는 무대를 보여주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35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됐다. 양지원의 라이브를 직접 보기 위해 궂은 날씨에도 전국에서 40여 대의 버스가 올라왔으며, 아침 일찍부터 팬들로 공연장이 붐볐다.

양지원은 이번 공연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전통 트롯부터 지난 4일 새롭게 재편곡돼 발매된 신곡 ‘고향집’ 등을 열창했다. 또 다양한 커버곡, 경기민요, 어버이날 맞이 효의 노래, 마이클잭슨 빌리진 및 신명나는 아이돌 댄스 무대까지, 희노애락이 담긴 다채로운 구성으로 30여곡을 부르며 3500명의 관객에게 감동 가득한 공연을 선사했다.

‘양지원 20주년 단독콘서트 금의환향’ 공연 모습

양지원은 1년의 기획과 6개월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으며, 특히 팬들의 열렬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잊지 못할 다양한 이벤트를 연출해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가수 양지원은 현재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작곡 및 편곡으로 음악적 능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BTN라디오 <로맨틱라디오>의 DJ로서 매주 화요일 청취자들과 만나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입증하며 트롯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양지원이 DJ로 활약하고 있는 BTN라디오 <로맨틱 라디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취가 가능한 울림 앱을 통해 청취 가능하다. 더불어 유튜브와 네이버TV로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 중에 있다.

*울림 앱 다운로드 링크

-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tn.radio

- 애플 앱 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btn-불교라디오-울림/id1108395518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 링크 : https://youtube.com/@btnradio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