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BTN라디오의 아침 프로그램 봄맞이 새 단장

BTN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의 아침 프로그램이 2023년 5월 1일, 화사한 봄을 맞아 새 단장을 한다. 다채롭고 개성 있는 프로그램이 새로 런칭되며 BTN라디오를 포함해 불교의 문화 포교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5월 1일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 오직 지금 이 순간 내 행복을 찾아 떠나는 시간, <오! 지금, 준한입니다>가 생기를 머금고 청취자를 찾아간다. 홍대선원 ‘저스트비(JustBe)'의 주지이자 힙한 포교를 몸소 실천중인 ’MZ스님‘ 준한스님이 진행을 맡아 매주 신선하고 의미 있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정적인 수행 위주의 포교에서 스스로 행하는 포교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진정한 의미의 행복을 ’바로 지금 직접‘ 찾아보고자 한다.

또 평일에 넘어야 할 큰 산, 험프데이 수요일에는 속 시원하고 담백한 <송산스님의 힐링 킬링>이 청취자를 반갑게 맞이한다. BTN라디오의 가족 같은 진행자 송산스님은 1여 년간의 라디오 진행을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진 바 있다. 2023년 5월, 시즌 2로 돌아온 <힐링킬링>은 전보다 더 과감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지루함과 피로함은 떨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을 예고한다.

 

한편, 클래식과 불교의 만남 <아름다운 세상 진명입니다>는 매주 화요일 오전 7시에, 여여한 음성으로 전해 듣는 따뜻한 공감과 위로의 시간 <그대에게 이르는 길 운성입니다>는 매주 목요일 오전 7시에, 일상에 스며든 불교에 대해 알아보는 알토란 같은 시간 <일각스님의 다인다색>은 매주 금요일 오전 7시에 변함없이 청취자를 찾아간다.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또 한 번의 변화를 도모한 BTN라디오는 새로운 문화 포교의 열풍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매일 달라지는 스님 DJ의 5인 5색 라디오는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스마트 라디오 울림 앱과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청취할 수 있다.

 

BTN라디오 울림 앱 다운받기 : http://bit.ly/btnradio

BTN라디오 유튜브 : http://bit.ly/btnradioyoutube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