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나누며하나되기, 한부모 가정 등 겨울나기 행복나눔

천태종 산하 나누며하나되기(총재 무원스님)가 코로나 장기화와 경제 한파로 더욱 힘들어진 이웃들에게 새해 벽두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나눔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3일 한부모, 미혼모, 다문화가정 지원시설인 서울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서울한부모회, 도담하우스, 생각나무BB센터, 달빛둥지 등에 방역물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나누며하나되기는 KF마스크 40,000장, 습기 제거제 1,000개 살균 유취제 1,000개, 소독 티슈 1,000개 , 목도리 300개 , 쌀 200kg ,기초 화장품 500개, 구충제 1,500개 등 코로나 예방물품과 맟춤형 생활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현영 서울한부모회 대표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한부모 가족에 대한 지원과 관심이 적었는데 후원에 감사하다” 면서 “한부모 가족분들이 자립하고  미래설계로 함께 사는 공존 공동체 사회를 만드는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남궁선 도담하우스 국장은 “미혼모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감소하고 있는 시점에 뜻깊은 선물에 감사하다”면서 “양육지원, 의료지원, 일상생활 지원 등 미혼모들의 홀로서기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나누며하나되기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3월말까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상생과 포용정신을 기반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하경목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경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