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경기미당·위지피제약, 나누며하나되기에 후원

코로나19로 정서적 어려움과 생활고로 힘들어진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나눔 행사를 위한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기도 안산에 소재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주)경기미당(대표 황민호)과 (주)위지피제약 (대표 박성준)은 지난 21일 나누며하나되기에 2천만원 상당의 KF94 마스크와 손 소독제 , 살균소독수, 의약용품 등을 후원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서 기부증서와 감사장을 전달받은 (주)경기미당  황민호 대표는 “따뜻한 마음이 우리 사회에 ‘희망꽃’을 피울 수 있는 원동력이라 생각한다”며 “평소 어려운 소외계층에 나눔을 활발히 하고 있는 나누며하나되기을 통해 KF94 마스크와 손 소독제등이 잘 전달되어 감염예방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주)경기미당은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ESG 최우수 식품개발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100% 쌀로 만든 떡, 인절미, 베이커리 등 지속적 콘텐츠 개발로 다양한 특허를 바탕으로 기술 독점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농업회사입니다. 

후원자인 (주)위지피제약은 감염관리의 일환으로 일회용 내시경 세척액(의약품. 위크린피에이액)과 비접촉 포르말린 검체용기(체외진단 의료기기. 바이폴)을 생산하는 업체로써 의료기관 종사자에게는 1급 발암독성물질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고 환자들에게는 위ㆍ대장내시경검사시 교차오염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하경목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경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