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동국대 WISE캠퍼스에 '한의학과 발전기금' 1억원
왼쪽부터 박용기 대외협력처장, 위지훈 원장, 이영경 WISE캠퍼스 총장, 변상우 원장, 김기욱 한의대학장. 사진=동국대 WISE캠퍼스 제공.

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는 한의학과 동문인 광덕안정한의원 위지훈, 변상우 대표원장이 지난 8일 오후 5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화백홀에서 한의학과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기금전달에는 김기욱 동국대 한의대학장과 박용기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장(한의학과 교수)가 함께 했습니다. 

위지훈 원장은 “지역 사회에 빛이 될 수 있는 한의사가 많이 양성되었으면 하는 마음과 모교와 후배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됐다”며 “동국대 한의과대학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변상우 원장은 “모교가 지금보다 더욱 발전하고,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며 “후배들이 지역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고, 한의과대학이 그 명성을 이어가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영경 WISE캠퍼스총장은 “후배들을 위해 기부를 해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광덕안정은 국내 유일의 전문직 경영컨설팅기업으로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0여개의 한의원, 한방병원과 더불어 치과 및 로펌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문 서비스 영역의 경영 컨설팅을 통해 사람과 기업의 사업의 가치를 높이는 경영 컨설팅 서비스 선도 기업입니다. 


BTN불교TV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