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63호 가수' 배인혁, BTN라디오 DJ 합류.. 4일 첫 방송‘울림’...매주 월요일 밤 9시 신규 프로그램 론칭

 

 

BTN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가 다음 달 4일부터 새로운 시즌제 프로그램 <딱 듣기 좋은 밤, 배인혁입니다>를 론칭한다. 최근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서 63호 가수로 큰 활약을 보였던 가수 배인혁이 DJ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딱 듣기 좋은 밤, 배인혁입니다>는 매주 월요일 밤 9시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첫 라디오 DJ를 맡은 배인혁은 자신만의 색깔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매회 다른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밴드 ‘로맨틱펀치’의 프론트맨인 배인혁은 최근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서 TOP10까지 오르며 개성 넘치는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샤이니 ‘Sherlock’, 방탄소년단 ‘Fake Love’ 등 예상하지 못한 선곡으로 판정단은 물론 시청자들을 매번 놀라게 해 록의 매력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사실 그는 공연의 황제로 불리며 ‘유명 가수’ 반열에 속했지만,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록 페스티벌이 중단되며 밴드로서 설 무대가 없어지자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방송 내내 보여준 진정성 깊은 그의 록 스피릿은 결국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울리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딱 듣기 좋은 밤, 배인혁입니다>의 첫 번째 게스트로 싱어송라이터 ‘우주히피’가 함께한다. ‘최악의 커플’이라는 이름으로 몇 차례 합동 공연도 열었던 두 사람은 이름과 다르게 서로에게 음악적 영감을 공유하는 각별한 사이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도 알려진 두 사람의 케미가 첫 방송에서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된다.

월요일 밤에 딱 듣기 좋은 BTN라디오 신규 프로그램 <딱 듣기 좋은 밤, 배인혁입니다>는 4월 4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 될 예정이며,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스마트 라디오 울림 애플리케이션과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BTN라디오 울림 다운받기 : http://bit.ly/btnradio

BTN라디오 유튜브 : http://bit.ly/btnradioyoutube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