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생명나눔실천 부산, 제13회 생명나눔 시·산문 백일장 시상식비대면 공모전 '생명나눔 시·산문 백일장' 총 38명 수상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가 '생명나눔 시·산문 백일장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심산스님)는 29일 부산 영광도서 9층 문화홀에서 '제13회 생명나눔 시·산문 백일장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이 날 시상식에서 대상인 부산시장상은 운문부에 김건민 군(해동고등학교), 양수빈 양(해강중학교), 산문부에 이윤하(부산국제영화고등학교), 이정현(부산진여중학교) 양이 수상했으며, 이 외에 고등부 11명, 중등부 28명, 총 38명이 수상했습니다.

 

본부장 심산스님은 “백일장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과 소중한 작품을 내준 청소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청소년들이 백일장 참여를 계기로 모든 생명이 차별 없이 소중하고 너와 내가 둘이 아닌 하나라는 가치를 가슴에 새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는 청소년들이 생명의 가치를 바르게 이해하고 생명 존엄성을 지키는 문화시민으로 성장하기를 발원하며 지난 2008년부터 해마다 시·산문 백일장을 개최했으며, 이번 공모전은 4월 10일부터 5월 22일까지, 부산지역 중·고등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하는 비대면 공모전 형태로 진행됐습니다.

제봉득 기자  syous0414@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봉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