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BTN불교라디오 울림 오는 14일 '바다음악회'강화도 스페인마을에서

BTN불교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가 오는 14일(토) 오후 2시, 강화도 스페인마을에서 ‘울림 바다음악회’를 개최합니다.

BTN불교라디오 ‘울림’은 2017년 11월부터 힐링 대중음악채널을 콘셉으로 방송을 시작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휴식과 명상이 있는 라디오”를 슬로건으로 꾸준히 진화하고 있는 스마트 앱 라디오 채널로 청취자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울림채널’이 4주년을 맞은 BTN불교라디오는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울림 애청자들과 문화를 통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으며, BTN DJ는 물론 BTN라디오와 인연이 깊은 출연진이 함께 모여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으로 소통하고 지친이들을 위로하는 힐링의 시간을 갖습니다.

낙조가 아름다운 강화도 바닷가의 자연 위에 얹어진 리조트 ‘스페인마을’과 공동기획한 ‘울림 바다음악회’는 삶의 애환을 담아 깊이 있는 해석에 희망의 이야기를 더한 우순실의 ‘윤회’와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하게 할 ‘첫사랑’ 등 신곡을 최초 발표하는 무대도 마련됩니다. 

또한 BTN라디오 ‘러브렌즈’의 DJ 박시환이 더욱 감미로운 진행으로 무대를 한층 더 아름답게 꾸밀 예정이며, BTN라디오와 특별한 인연을 가진 게스트로 ‘미스트롯’의 “트욘세” 한가빈과 트랙스(TraxX)의 포크싱어 정모가 함께 출연해 더욱 많은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합니다.

가을의 막바지에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들려올 감미로운 선율과 신나는 무대의 ‘울림 바다음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BTN붓다회(라디오 정기후원자)는 우선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마을’과 BTN라디오가 공동기획한 ‘BTN라디오 울림 바다음악회’는 오는 20일(금) 오전 11시, BTN라디오 울림채널에서 방송되며, BTN라디오 ’울림’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울림’을 검색하면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후 바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전용앱 울림 다운받기(무료) : http://bit.ly/btnradio

보이는라디오 ‘BTN울림’ : https://youtu.be/YjlLmJHsAG8

 

BTN불교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