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즐기자! 'BTN 붓다콘서트'!

BTN불교라디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트렌드에 맞춘 온라인 콘서트를 8월 10일(월) 오전 11시부터 유튜브 'BTN울림 보이는라디오' 채널에서 생중계합니다.

법화정사와 공동기획으로 찬불가의 대중화를 위해 마련한 'BTN 붓다콘서트'는 최근 두 번째 찬불가 음반 ‘다 알고 계실 거야’를 발표하면서 불자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송봉주(활동명 부디송)와 우순실의 진행으로 '법화행자의 노래' 앨범에 참여했던 대표 불자가수 진미령, 박정식이 출연합니다. 

이 날 출연진들은 자신들의 히트곡과 '법화행자의 노래'로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에 지친 국민들께 여법한 희망의 노래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또한, 불교음악공동체 '육화림'의 샛별 손예린 어린이가 특별 출연하여 맑은 음색으로 전하는 아름다운 찬불가로 희망을 전할 계획입니다.

음악을 통해 마음 깊은 휴식을 나누는 편안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이번 음악회는 오전 10시 사시기도, 오전 11시 도림스님의 법문에 이어 찬불가와 대중가요의 조화로운 만남으로 꾸며집니다. 

언제 어디서나 부처님의 자비광명을 즐겁게 느낄 수 있는 BTN라디오의 첫 번째 '붓다콘서트'는 8월 10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BTN울림 보이는라디오'에서 생방송됩니다.

BTN불교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