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천둥호랑이 창법’ 권인하를 만나다BTN불교라디오 '이동은의 라라랜드'

ㅇ BTN라디오 울림, ‘이동은의 라라랜드’에 15일 출연

ㅇ 젊은 세대에게 권인하는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다시 알려져

ㅇ 권인하 “따라 부르는 것이 아닌 ‘리메이크’, 모든 곡에 자신의 스타일을 입힌다”

ㅇ 라이브와 이야기, 신곡 ‘어떤날엔’ 최초공개까지

15일 BTN불교라디오 울림 '이동은의 라라랜드'에 가수 권인하가 출연합니다.

7080세대에게는 '비오는 날의 수채화'로, 최근 온라인에서는 “천둥호랑이 창법”이란 별칭이 생긴 호쾌한 보컬 권인하는 개인 채널에서 크리에이터로써 변신, 세대를 넘나드는 선곡으로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를 다시 얻고 있는 비결이 무엇이냐”는 DJ 이동은의 질문에 권인하는 “영상에서 부르는 노래는 원곡을 그대로 따라 부르는 커버송이 아닌 자신의 스타일을 덧칠하는 리메이크이며, 새로운 곡을 찾고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브에서는, 故김현식과의 인연을 밝히며 '사랑했어요', '비오는 날의 수채화'를 부르며, 그의 기일을 앞둔 지금, 애절한 그리움을 담았습니다. 

또한 권인하가 작사, 작곡하고 이광조가 부른 '사랑을 잃어버린 나'를 직접 들려주었습니다.

12월에 열리는 연작콘서트를 준비 중이라 밝힌 권인하는 공연과 함께 공개하는 신곡 '어떤날엔'을 미리 공개하기도 했다.  신곡 '어떤날엔'은 자신을 찾아온 젊은 작곡팀의 데모를 듣고 마음에 들어 함께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권인하의 라이브와 미리 공개되는 신곡이 담긴 '이동은의 라라랜드'는 15일 오후 3시, BTN라디오 울림채널에서 방송되며 전 세계 어디서든 ‘울림’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권인하의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 '울림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BTN불교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