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
동화사 신도회장 취임

조계종 제9교구본사 팔공총림 동화사를 이끌어 나갈 새 신도회장이 임명됐습니다. 장세철 신임회장은 보시행을 실천하며 동화사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대구지사 이우신 기잡니다.
------------------------------
조계종 제9교구본사 동화사의 신임 신도회장에 장세철 고려건설 회장이 취임했습니다.

동화사는 지난 12일 대구 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취임법회를 열고 임명장을 수여했습니다.

조계종 종정 진제대종사와 총무원장 설정스님도 이날 법회에 참석해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한편, 전임 회장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Sync> 진제대종사 / 조계종 종정
(그 간 동화사의 신도회를 위해 헌신하신 한판덕 전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며 장세철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합니다.)

<Sync> 설정스님 / 조계종 총무원장
(이 자리가 한 회장의 취임식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 마당이 우리가 다시 한 번 내 자아 자기 자신에 잠재되어 있는 무한한 가치를 드러낼 수 있는 이런 단초가 될 수다면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취임식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동화사 주지 효광스님은 팔공산을 중심으로 한 오악의 세력이 한반도 역사의 중추가 됐듯이 대구불교를 떠나 지역사회를 위한 공동선 구현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Sync> 효광스님 / 동화사 주지
(오악의 영광스러운 시금석이 되어줄 것을 말씀드리면서, 오늘 이 자리가 우리 공동체의 공동선을 구현하는 아름다운 시금석이 되고..)

고려건설 회장으로 재임 중인 장세철 신임 신도회장은 독도바르게알기운동본부 회장 등을 맡으며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해 오고 있습니다.

장세철 회장은 신도회장으로서 동화사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Sync> 장세철 / 동화사 신도회장
(앞으로 신도회장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지금까지 해오신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고 동화사에 일익이나마 발전될 수 있는 모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세철 신임회장의 취임으로 제9교구본사 팔공총림 동화사 신도회 발전에 사부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BTN NEWS 이우신입니다.


대구지사 이우신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지사 이우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