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하찌와 티제이의 조태준, “하와이의 잘생긴 원주민 같다”는 말 들어...BTN불교라디오 ‘송봉주의 음악풍경'

<장사하자>, <짬뽕배달>로 사랑 받는 인디밴드 ‘하찌와 티제이’의 조태준이BTN불교라디오 ‘송봉주의 음악풍경’ 녹음방송에 참여해서 재미있는 입담을 전했다.

송봉주가 하와이 악기 우클렐레를 들고 온 조태준에게 “하와이의 잘생긴 현지 원주민” 같다고 하자, 조태준은 실제로 하와이 시절의 일화를 전했다.

우클렐레를 만드는 하와이 현지인이 다가와 노래를 해보라는 제안을 했고, 조태준은 영어로 거절을 할 줄 몰라 “Yes” 로 답하고 노래를 하자, 현지인은 조태준의 노래가 마음에 든다면서 현지 악기인 우클렐레를 직접 만들어주었다는 비하인드.

송봉주는 돌고래 그림을 새긴 핸드메이드 우클렐레를 보며 그게 하와이의 상당히 고가 악기인데 귀한 선물을 받은 것이 부럽다면서 지금은 우클렐레 원료가 되는 나무가 ‘벌목금지’ 라고 말해 큰 웃음을 전했다.

'송봉주의 음악풍경 – 조태준 초대석’ 은 1월 24일(수) 오전 8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에서 청취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에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 듣기  https://goo.gl/XJjmwW

아이폰에서 BTN불교라디오 울림채널 듣기 https://goo.gl/n8NTPy

 

진예정  jin@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예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