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K2김성면 “역주행 송의 원조는 나야나~ ‘사랑과 우정사이’”K2김성면, BTN불교라디오 ‘차승환의 유쾌한 쇼' 출연

11월 28일 (화)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BTN불교라디오 ‘차승환의 유쾌한 쇼’에 K2김성면이 출연해, 역주행 송의 원조는 자신이라고 밝혔다.

가수 K2김성면은 ‘사랑과 우정사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잃어버린 너’, '그녀의 연인에게', '유리의 성', '소유하지 않은 사랑' 등 서정적인 가사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락 발라드 가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K2김성면은 윤종신의 ‘좋니’, 멜로망스의 ‘선물’ 등 최근 가요계에 돌풍처럼 불어온 역주행 송의 원조로 자신의 데뷔곡인 ‘사랑과 우정사이’를 꼽았다. 그는 “당시 대한민국에 노래방 열풍이 일어나면서, 노래방 선곡 1위를 차지했다. 덕분에 발표한지 2년 후 자연스럽게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편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K2김성면은 오는 12월 2일 (토) 홍대 무브홀에서 열리는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그는 “이번 콘서트는 특별히 팬들이 마련해줬다. 가수가 보통 10년 넘도록 활동을 하지 않으면 팬들이 떠날 법도 한데, 저는 십 몇 년을 쉬었는데도 데뷔 25주년이라고 팬들이 직접 콘서트를 열어줬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뜻 깊은 콘서트를 마련해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보통 콘서트가 끝나면 행사를 진행한 스텝들과 모여 뒤풀이를 하는게 관례지만, 이번 콘서트는 팬들이 직접 마련해준 특별한 콘서트인 만큼, 팬들과 함께 하는 뒤풀이를 계획하고 있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K2김성면은 ‘차승환의 유쾌한 쇼’에 출연해 팬들과 소통한 기념으로, 청취자 중 두 명을 선정해 ‘2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차승환의 유쾌한 쇼 – K2김성면 초대석’은 11월 28일 (화) 오전 11시에 본방송, 밤 7시에 재방송된다.

진예정  jin@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예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