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
수능 D-8일, 수능기도 BTN불교TV와 집에서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8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BTN 불교TV는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수능 기원 발원문으로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고 있는데요. 마음은 간절하지만 먼 기도도량까지 가지 못 하는 부모님께서는 BTN 불교TV와 집을 기도도량삼아 기도 함께 하시면 어떨까요. 이리나 기자입니다.


오는 13일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평가하는 고3 수험생의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이들의 유감없는 실력 발휘를 염원하며 전국 도량에서 기도를 이어가는 부모님들 많으실 텐데요.
 
BTN 불교TV는 대구 팔공산 갓바위, 양양 홍련암 등 우리나라 대표 기도도량의 수능기원 기도를 안방으로 옮겨와 발원문으로 함께 기도를 이어갑니다.

단순히 수능 고득점을 향한 기도가 아닌 자녀의 꿈을 위한 노력과 도전을 응원하는 ‘BTN 불교 TV와 함께 하는 수능기원 발원문.’

BTN은 건강하고 사랑하는 자녀의 감사함을 한순간이라도 잊고 지낸 부모의 참회와 긴 여정 끝에 마주한 자녀의 도전을 부모님의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BTN불교TV 수능기원 발원문'은 여수 향일암과 대구 팔공산 갓바위, 강화 보문사 전경을 담은 1편과 양양 홍련암, 삼각산 도선사 마지막으로 남해 보리암 기도 현장을 담은 2편으로 제작 방영됩니다. 

BTN불교TV는 수능 디데이 10일전인 3일부터 수능 당일 13일까지 매일 오전 6시40분을 시작으로 매일 수차례 수능기원 발원문을 방영하고 수험생과 학부모님의 간절한 마음을 함께 응원합니다.


BTN뉴스 이리나 입니다.

 

BTN불교TV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