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
금강대학교, 제11회 여름방학 어린이 영어캠프-다양한 주제와 테마가 있는 프로그램 마련, 7월 15일까지 접수


금강대학교(총장 정병조)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영어캠프를 열고 초등학생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금강대학교는 2011년 8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4박 5일 간 초등학교 3~6학년생을 대상으로 제11회 금강대학교 하계 어린이영어캠프를 연다. 모집학생 수는 총 39명으로 참가 학생들은 외국인 원어민 강사와 금강대 통상·통역학부 재학생들의 강의ㆍ보충지도로 다양한 상황별 생활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주교재 중심의 학습 외에 주제와 테마가 있는 프로그램(△세계 여러 나라 문화 학습 △영어동화책 읽기 △티셔츠 만들기 △미래 세상 상상하여 토의하기 △만화를 통한 영어 학습 △노래 부르기 △팀별 경쟁게임 △골든벨 △현장체험 학습 △스포츠 활동 및 각종 놀이를 통한 영어교육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즐기면서 영어학습 의욕을 고취시키도록 할 계획이다.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각 반 정원을 13명 이하로 제한하고, 반마다 외국인 강사 1명과 한국인 강사 2명을 배치한다. 더욱이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모든 활동에서 24시간 영어만 사용하는 것을 대원칙으로 하여 아이들에게 최대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금강대 관계자는 “기존의 강의식ㆍ주입식 영어 교육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체험학습 중심의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어 및 외국인에 대한 친근감도 높이고 독립심을 키우는 계기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30만원으로 가계의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기존 참가자 5만원, 형제ㆍ자매 동시 등록 각각 5만원, 3인 이상 단체 등록 시 각 5만원, 논산 주재 초등학생 등록 시 5만원, 천태종 사찰 주지 스님 추천학생 10만원 등)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2011년 7월 15일까지.
문의전화  041)731-3472
 http:/www.ggu.ac.kr 혹은
http://club.ggu.ac.kr/home/engchild)

금강대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강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