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9월 9일, BTN라디오와 함께 '선광사 산사음악회'개산 10주년 기념 가을밤 산사음악회

다가오는 9월 9일 토요일 오후 7시,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대표 도심 사찰 선광사에서 가을밤을 수놓는 산사음악회가 열린다.

개산 10주년을 축하하는 뜻깊은 축제의 자리에는 MZ세대에게도 <아모르파티>, <블링블링>으로 익숙한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를 비롯해, BTN라디오의 프로젝트 그룹 ‘주시봉’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주시봉’은 BTN라디오 <음악풍경>의 DJ이자 대한민국 포크 음악의 명장,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와 <러브렌즈>의 DJ이자 감성 보컬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발라더 박시환,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BTN라디오의 브랜드 프로그램 <울림스테이션>에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 이주혁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 무대는 물론,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새롭게 BTN라디오 <성리의 데이트할까요>의 DJ로 입성한 금빛트롯돌 성리의 감성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무대가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서 준비 중이다. 이 밖에도 안정적이고 인상적인 무대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트롯젠틀맨 한강과 아름다운 화음의 예불합창단, 그리고 가을의 정취를 담은 Steve Trost의 무대까지 합세해 가을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소통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이번 ‘BTN라디오 특집-선광사 개산 10주년 산사음악회’는 낭만의 계절 가을을 다채로운 음악으로 물들이며 사찰을 찾은 모든 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