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용호종합사회복지관 ‘효도 보양식 DAY’지역 내 독거어르신, 장애세대, 한부모가정 등 1000세대 보양식 나눔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이 한여름 더위에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섰습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은해)는 15일 문수복지재단 대표이사 지원스님, 한탑 하상경 대표이사, 오은택 남구청장, 박재호 국회의원, 박수영 국회의원, 박미순 남구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효도보양식DAY’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4여 년간 매주 토요무료급식을 후원하고 있는 주직회사 한탑에서 800여 만원을 후원해 지역 내 독거어르신, 장애세대, 한부모가정 등 1000세대에게 보양식을 대접했으며, 복지관 임직원들이 배식과 정리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문수복지재단 지원스님은 “이번 행사에도 도움주신 한탑 류원기 회장님, 하상경 대표이사와 임직원 분들께 법인 대표이사로서 감사 인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탑 하상경 대표이사는 “저희가 준비한 보양식 든든히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게 기력 보충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많은 후원 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서은해 관장은“이번 행사에 한탑에서 큰 도움과 그 외에도 여러 고생하신 봉사자분들과 후원자분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보양식 든든하게 드시고 올여름도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은 보양식과 함께 국수, 두유, 떡, 과일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함께 전달했으며, 지역 내 홀로 어르신, 장애세대, 한부모가정 등에 선풍기, 제습기, 제습제 등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여름용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제봉득  syous0414@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봉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