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30일 가을맞이 음악여행, <울림 LIVE-밤의 카페테라스>

BTN라디오 ‘울림’(대표이사 구본일)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싱어송라이터들과 함께 떠나는 온라인 음악여행, <울림라이브 – 밤의 카페테라스>를 준비합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걷다보니 여기 김목인입니다>에서 편안한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목인이 호스트가 되어,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과 호흡하는 프로그램의 시그니처 코너 ‘밤의 카페테라스’를 두 시간으로 확장해 <울림라이브 – 밤의 카페테라스>로 청취자들과 만납니다.

담담하게 마음을 울리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는 악기장인 하림을 비롯해, 유니크한 록밴드 로맨틱펀치의 프론트맨 배인혁, 그리고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음악으로 자신의 음악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은 평범한 일상에 따뜻한 울림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울림라이브 –밤의 카페테라스’는 8월 30일 월요일 밤 9시부터 두 시간 동안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네 사람의 라이브로 꽉 채워질 예정이다. 이른바 “방구석 1열”에서 펼쳐질 이번 음악여행은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스마트라디오 울림 애플리케이션과 BTN라디오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됩니다.

 

BTN라디오 울림 다운받기 : http://bit.ly/btnradio

BTN라디오 유튜브 : http://bit.ly/btnradioyoutube

 

BTN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