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아름다운동행, 전라도 지역 코로나19 성금 기탁전남북도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각 2000만원 전달 내일 광주도 전달 예정

조계종 공익기부재단 ‘아름다운동행’이 코로나19로 피해가 컸던 대구, 경북지역에 이어 최근 재확산 조짐을 보이고 있는 전라도 지역에 코로나 피해 지원을 위한 자비의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은 오늘(30일) 전북도청을 방문해 송하진 전북도지사와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일화스님은 방역당국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조계종 스님들과 불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니 만큼 코로나 극복을 위해 요긴하게 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 오후에는 전남도청을 방문해 윤병태 전남 정무부지사와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했습니다.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어려울 때 큰 힘을 보태주시고 응원해주신 스님들과 불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광주광역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대응체계를 유지하고 있고 인근 전라도 지자체들도 방역 대책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한편 ‘아름다운동행’은 최근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큰 광주광역시를 내일 방문해 이용섭 시장에게 코로나19 극복 성금 3,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김민수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