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BTN불교라디오 울림 3주년 맞아 깜짝 이벤트오는 23일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 공연 초대

 

BTN불교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가 울림채널 3주년을 맞아 애청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달 28일부터 사당역(2,4호선) 환승 구간 승강장에 있는 ‘디지털 샤이니지’에 게시된 ‘BTN불교라디오 울림’의 화면을 BTN라디오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12월 23일 크리스마스 공연에 초대하는 이벤트입니다.

연말 공연은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 즉 ‘크리스마스의 불자들’이란 공연으로, 이미 특정 종교와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기쁜 축제가 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재조명하고 불자는 물론, 누구나 즐겁고 뜻깊은 연말을 보내자는 의미로 기획됐습니다.

BTN불교라디오가 준비한 이색 크리스마스 공연 ‘Buddhist on Christmas 2019’는 동물원의 김창기와 자전거탄풍경의 송봉주, 클래시컬 팝 아티스트 비뮤티가 모여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불자와 비불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캐럴, 아름다운 찬불가와 자신들의 히트곡까지 관객들과 함께 부를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무대에 함께 오르는 세 뮤지션(김창기, 송봉주, 비뮤티)이 들려주는 노래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아름다운 축제의 하모니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BTN불교라디오 ‘울림’은 프로그램 뿐 아니라 청취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친구 같은 라디오’, ‘휴식의 음악채널’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참여방법은 지하철 2,4호선 사당역 환승 구간 승강장에 있는 BTN불교라디오 디지털 광고 화면을 촬영한 후, 카카오톡 채널 ‘한국불교대표방송BTN’으로 12월 13일(금)까지 보내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됩니다.

문의 : 02-3270-3464 BTN라디오국
 


남동우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동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