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도심 포교의 모범을 만드는 광명 붇다사 덕선스님13일, BTN불교라디오 '김미진의 울림팟티' 출연해 사찰소개와 수행담 나눠

지난 13일, BTN불교라디오 '김미진의 울림팟티'에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한 정법도량 붇다사의 주지 덕선스님이 출연했습니다.

예를 갖춰 풀먹임이 잘된 두루마기까지 갖춰 입고 온 덕선스님은 솔직하고 호탕한 입담으로 김미진 아나운서와 즐거운 말씀팟티를 꾸몄습니다.

거사회, 불연회, 불승회 같은 모임을 통해 붇다회 신도들간의 친목과 관계 개선에도 노력하고 있다는 덕선스님은 “가족들이 찾아오지 못하게 집에서 가장 먼 사찰을 찾았는데 그게 화엄사였어” 라며 출가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통도사, 동화사, 화엄사와 같은 큰 사찰에서 공부를 했고 이후 부처님 말씀을 전하기 위해 전국을 돌며 참선 수행한 덕선스님은 광명 <붇다사>에 머물며 지금은 도심 포교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BTN 청취자들을 위해 복과 지혜를 이루는 연기법도 설명한 덕선스님은 12월 성지순례 일정과 30년 장기 계획을 세우고 시작한 <만일 염불회>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았습니다.

큰 사찰이 아님에도 짜임새 있는 사찰 운영을 하며 무엇보다 신도들에게 사중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붇다사 덕선 스님은 앞으로 BTN과의 인연도 잘 이어가겠노라 약속했습니다.

BTN불교라디오 '김미진의 울림팟티' 덕선스님 편은 11월 16일(토) 오후 3시 재방송 되며, 유튜브 '울림 라이브'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BTN라디오 전용 앱 울림 다운받기 http://bit.ly/btnradio

◆ 유튜브 '울림 라이브' 다시 보기 https://youtu.be/mGrZuqbXAvE

◆ 광명 붇다사 홈페이지 http://cafe.daum.net/qneektk028995569

 

BTN불교라디오  radio@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라디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