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김흥국과 함께하는 BTN전국사찰노래자랑 청계사서 열려

BTN불교TV가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며 야심차게 준비한 BTN <전국사찰노래자랑> 1회가 의왕 청계사에서 열렸습니다. 현장에 정준호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
청계사가 웃음소리와 응원소리로 떠들썩합니다.

BTN이 야심차게 준비한 전국사찰노래자랑 1회가 청계사에서 공개방송으로 진행됐습니다.

가수 김흥국 씨가 사회를 맡아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참가자들의 다양한 무대가 선보였습니다.

그동안 감춰뒀던 끼와 다양한 재능을 펼친 참가자들로 가을산사의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습니다.  

sync-현장음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심사에 불합격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청계사는 웃음바다가 됩니다.

김흥국씨와 참가자들과의 재밌는 대화로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sync- 성행스님 / 청계사 주지
( 타이틀을 달고 김흥국과 함께하는 BTN 전국사찰노래자랑 그 첫 회가 청계사에서 했다는 것에 대해서 너무 기쁘고 반갑고 좋습니다. )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심사로 선발된 전국사찰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등 총 4가지 상이 수여됐습니다.

하지만 노래자랑을 준비하며 즐거웠던 시간으로 참가자와 관람객들은 가을산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습니다.

INT- 허미숙/ 전국사찰노래자랑 참가자
( 저희가 노래는 틈틈이 평상시에 연습을 했고요. 백댄서분들은 오늘 급조해서 연습했습니다. )

INT- 최현준 / 전국사찰노래자랑 참가자
( 저희가 근무가 끝나고 야근을 하면서 짬짬이 준비를 했는데 긴장도 많이 됐지만 이렇게 즐거운 자리에 설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

제1회 공개방송은 청계사와 BTN붓다회의 후원으로 진행됐습니다.

매달 1회 진행될 김흥국과 함께하는 전국사찰노래자랑 참가를 원하는 사찰은 BTN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BTN뉴스 정준호입니다.


정준호 기자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재가불자 2018-10-10 10:46:13

    연일보도되는 스리랑카인의 소원등으로 인해 화재로 발생된 뉴스거리에 대해 스님들과 사부대중은 그를 적극보호할필요를 느껴 올리니 이해바랍니다. 개인적은 생각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가 중요시설물을 허술하게 설치한 공사와 국가에 책임이 더큽니다. 비유컨데 전투비행장을 만들어 놓고 울타리와 경비시설없이 관런자외에 들어올 수 없다는 푯말과 무엇이 다르겠습니까.
    고의성이 없는 과정에서 고국에 있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마음에서 올린 소원등이 바람을 타고 사고로 이어진 것뿐입니다. 타국으로 일하러온 스리랑카인은 전혀 책임이 없습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