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산사애, 아이스군고구마 ‘설마’ 리뉴얼 제품 출시!HACCP시설 신규도입, 고구마 직화로 기존 ‘설마’와 차별화 당도까지 높여

 

자연을 담은 바른 먹거리 산사애(대표 최덕주, 이하 산사애)가 오늘(19일) 리뉴얼 된 ‘설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설마'는 산사애가 출시한 국내대표 아이스군고구마 브랜드로 2015년 첫 출시이후, 편의점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몰이하며 ’맛있는 녀석들‘, ’냉장고를 부탁해‘, ’미녀공심이‘, ’세상의 모든 방송 : 세모방‘ 등의 방송에서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설마’는 타업체들이 사용해온 품종과는 달리 베니하루카 품종을 원물로 사용해 당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새롭게 도입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이하 HACCP)시설과 특허 받은 황토가마를 이용한 직화 군고구마로 기존 ‘설마’보다 훨씬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산사애는 그동안 편의점과 슈퍼마켓을 통해 공급해오던 유통망을 이번에 리뉴얼 된 ‘설마’ 출시와 함께 오픈마켓, 종합몰, 쇼셜 등 온라인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추후 학교, 프렌차이즈 카페, 영화관 등 ‘설마’의 입점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오프라인 시장까지 단계적으로 공급할 방침입니다.

최덕주 대표는 “리뉴얼 된 설마를 보다 많은 고객이 맛볼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으며, 박알찬 차장은 “설마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오픈마켓, 종합몰, 쇼셜 담당자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산사애는 아이스군고구마 설마 외에 고구마 말랭이 <꿀마>,<군감자> 등도 곧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제품은 산사애 쇼핑몰 www.sansae.co.kr와 GS25, GS슈퍼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언제든지 만날 수 있습니다.

 

 


BTN불교TV  btnnews@btn.co.kr

<저작권자 © BTN불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N불교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